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운곡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의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운곡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의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7-09-18 조회 1627
첨부  
 
청양군 운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영)는 18일 면 다목적회관에서 주민자치위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례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면 관계자는 제56회 군민의 날, 제19회 칠갑문화제, 새롭게 변경된 군 마스코트에 대해 설명을 하면서 군정에 대한 협조를 구했다.

무엇보다 이날 회의 주된 안건은 작은 도서관 이동에 관한 건으로 현재 영양1리 마을회관에 있는 운곡면 작은 도서관을 다목적 회관으로 이동하는 것에 대해 위원 간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현재 작은 도서관 위치는 주민들이 이용하는데 접근성이 떨어진다며 다목적 회관으로 옮길 경우 더 많은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기에 찬성한다는 뜻을 밝혔다.

면 관계자는 “회의를 통해 모아진 의견에 따라 금년 내에 작은 도서관을 다목적 회관으로 옮길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주민 편의 생활을 위한 행정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창영 위원장은 “운곡면 1기 주민자치위원 임기도 이제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며 “마지막까지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일하여 회원 모두 유종의 미를 거두자”고 격려했다.

(사진없음) 담당: 운곡면 총무팀 940-4133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박선영
연락처 :
041-940-2056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