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성명서 1 청양 읍사무소의 소극적행정을 고발한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성명서 1 청양 읍사무소의 소극적행정을 고발한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23-07-21 조회 2713
첨부  

청양 군민이면 누구나 사용할 권리가 있는 청양군 정기시장 (재래시장) 이 일부 상인들의 불법 전대와 통정 매매로 인하여 일반 군민들은 접근조차 할 수 없는 구조로 만들어 버린 청양읍과 악덕 상인들을 규탄한다.

청양군의 재래시장인 정기시장은 청양군에서 관리하고 위임사무로 청양읍에서 인 허가를 해주는 보증금 없이 약 10평 정도의 상가를 5만원 정도로 아주 저렴한 금액으로 임대를 해주기 때문에 인기가 아주 좋은 곳이다.

그러나 소수의 상인들이 점포를 장악하여 통정하여 매매를 한후 두사람이 손을잡고 청양읍사무소 산업팀에 찿아가 앞사람이 사용 허가를  반납하며 뒤따라온 이사람이 임점 할거라 하면 같은날 그자리에서 사용허가를 수리한다.                                                                                                이로 인해 어떤 상인은 점포가 13개에 이르고 4~5개는 한사람이 기본으로 가지고 있다.

이러한 사실을 제보받아 청양읍장, 산업팀장, 주무관과 읍장실에서 이러한 불법관행을  근절해 줄것을 요구 하였으나 허사였다.

그들이 한패가 아니라면 왜 사용허가를 반납하면 아무런 공고도 없이 그 자리에서 사용허가를 수리 하였는가?                                                      하물며 창고로 쓸거라 해도 ㅇㅇ상회 창고로 허가를 해준다.                                                                                                                    그동안 관행 이라는 이유로 인허가를 하였으나 민원이 발생 했으면 멈춰야 했다.

성명서 2에 계속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행정_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링크를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성명서 2 청양 읍사무소의 소극적 행정은 구기자 약초시장 ,고추시장도 마찬가지 였다.
이전 성명서 2
댓글 개수
댓글 개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목아이콘이미지  댓글 - 1개
댓글 안내
댓글 안내입니다.
정**  2023-07-21 12:25:19
이건 아닌데, 이러다 청양 망신인데............... 우짤란가?
1
댓글 등록표 입니다.
댓글 등록표 입니다. 작성자,내용으로 구분하여 등록합니다.
필수입력표시
필수입력표시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수진
연락처 :
041-940-2691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