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장애인복지정책에 관하여....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장애인복지정책에 관하여....
작성자 김** 등록일 2023-07-24 조회 937
첨부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으로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제3자의 시각으로 먼 발치에서 보는 것과 삶의 현장에서 시시각각 맞닥뜨리며 살아가는 장애인들과 장애인 가족들은 오늘도 현실에 순응하며 많은 어려움을 이기고 살고 있습니다. 장애는 나와는 상관 없는 일이라 외면하며 눈을 감아 버릴 수는 있으나 현실은 우리 주위에 여러가지 모양으로 많은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이런 아픔을 격고 있는 것 또한 간과해서는 안될 것 입니다. 또한 세계10위의 경제대국이라 환호하며 선진국 반열에 올라선 것에 자부심을 느끼는 중에도 열악한 장애인들의 삶은 녹록치 않음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애인의 삶을 조금이라도 이해하고 수긍한다면 국가와 자자체(청양군)가 더 나은 장애인 복지를 위해서 힘써 주시고 말과 구호,현수막의 글자로만 장애인들을 위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이고 적합한 혜택이 주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장애인복지는 다른 복지분야 보다 열악한 지원을 받고 있는 것도 현실입니다.그렇기 때문에 형평성의 원칙으로 조금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그런점에서 장애인들이 매일매일 함께 같은 공간에서 오늘을 살아가는 장애인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청양군의 장애인에 대한 더 많은 재정적 지원과 정책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이렇게 될때 우리 후대를 함께 살아갈 청양군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행복한 삶이 영위될뿐 아니라 살기 좋은 청양군이 되리라 소망합니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더 간곡히 청양군의 장애인에 대한 더 많은 재정적 지원과 정책을 기대하며 청양군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행정_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링크를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비워 내는 연습..
이전 김공장, 백세김, 청양군장애인재활근로센터 설립 목적은?
댓글 개수
댓글 개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목아이콘이미지  댓글 - 2개
댓글 안내
댓글 안내입니다.
이**  2023-07-25 08:42:50
발달장애 청년들이 꿈을 심고 가치를 키우는 터전 여주시에 있는 푸르메소셜팜 https://purmesocialfarm.modoo.at [여주시 등 장애인자립지원정책] 누구나 견학 가능합니다.
최**  2023-08-22 11:32:59
장애인 이용시설 및 보호시설이 너무 부족한 청양입니다. 타 지역에서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청양에서 산다는 이유만으로 외면당하고 있는 겁니다.
1
댓글 등록표 입니다.
댓글 등록표 입니다. 작성자,내용으로 구분하여 등록합니다.
필수입력표시
필수입력표시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수진
연락처 :
041-940-2691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